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청(로봇청소기)의 혁신 모서리 물걸레 청소와 완전 핸즈프리 에코백스 디봇 T30 프로 옴니

by eddy's warehouse 2024. 4. 7.

드디어 에코백스(ECOVACS), 로봇가전 전문 브랜드가 2일 프리미엄 올인원 로봇청소기 신제품 ‘디봇 T30 프로 옴니(DEEBOT T30 PRO OMNI)’를 선보였습니다.

오늘은 에코백스의 혁신적인 신제품인 디봇 T30 프로 옴니에 대해서 알아보고, 구매 혜택 정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에코백스 T30 사진

트루엣지 기술: 모서리까지 완벽한 청소!

에코백스 디봇 T30 프로 옴니 제품의 주요 특징은 ‘트루엣지(TruEdge)’ 적응형 모서리 물걸레 청소 기술입니다. 이 기술은 모서리 구역에서 물걸레 패드를 완벽하게 걸쳐 약 1mm까지 정밀하게 걸레질을 가능하게 합니다.

에코백스 T30 구석 1mm 청소 포스터에코백스 T30 적응형 모서리 청소 모습

간편한 유지관리: 물걸레와 브러시의 효율적인 조합

납작한 솔과 각진 솔을 결합한 듀얼 빗살 배열 구조의 메인 브러시는 머리카락과 먼지의 엉킴을 방지해주어 유지관리가 쉽습니다.

에코백스 T30 상세 정보 보기

컴팩트한 디자인: 작은 공간도 부담 없이 설치!

스테이션의 부피가 30% 줄어든 미니 옴니 스테이션은 공간 효율을 높여 좁은 공간에도 부담 없이 설치할 수 있습니다.

에코백스 T30 컴팩트 미니 스테이션

강력한 성능: 업계 최고 수준의 흡입력

11000Pa의 흡입력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성능을 자랑하며, 카펫에서는 리프팅 기능으로 흡입 전용 청소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에코백스 T30 11000 Pa 흡입력

더욱 위생적인 관리: 온수 세척과 항상 깨끗한 상태 유지

스테이션에서 70℃의 온수로 물걸레를 세척하고 45℃의 열풍으로 말려주어 항상 깨끗한 상태를 유지합니다.

에코백스 T30 온수세척 열풍건조

직관적인 사용성: 풋터치 컨트롤과 간편한 조작법

발로 가볍게 범퍼를 눌러 청소를 시작하거나, 원하는 구역청소를 바로 시작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에코백스 T30 풋터치 컨트롤과 블루투스 연결

핸즈-프리 기능: 자동 정수 및 세정제 희석, 오수 배출까지

에코백스 디봇 T30 프로 옴니는 직배수 모듈을 통해 자동 정수와 세정제 적정량 희석, 자동 오수 배출까지 가능하여 핸즈-프리 사용이 가능합니다.

에코백스 T30 특징 모두 정리

에코백스 T30 상세 정보 보기

다음의 링크에서 더 자세한 에코백스 T30의 상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에코백스 T30 상세 정보 보기

에코백스 T30 메인 사진

 

 

사전예약 기간에 구매시 10만원 상품권과 추가 혜택

‘디봇 T30 프로 옴니’는 4월 2일부터 15일까지 쿠팡에서 사전예약을 받습니다. 이 기간 동안 T30 프로 옴니를 구매하시면 사전예약 특별 혜택으로 무료 방문 설치 서비스가 포함된 직배수 키트를 선택하거나, 정품 액세서리 풀패키지와 함께 10만원 상당의 포인트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지금 구매하셔서,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에코백스 T30 상세 정보 보기

혜택 정리

 

정보안내 문구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shareLink